Thursday, December 3, 2009

나도 꼭 이렇게 ㅋㅋㅋ![매달 말일은...월급일입니다...


나도 꼭 이렇게 ㅋㅋㅋ!

=*********************


매달 말일은...월급일입니다...

ㅠㅠ

한달동안 고생(?)하면서

모은 돈...

입금 됐으니...자축(?)해야죠

집근처 "바다어쩌고저쩌고"하는 프랜차이즈 술집...

마눌이 젤 좋아하는

"해물우동볶음"

매콤하니..

괜춘합니다~

저는 뭐~ 좋아라하는 회~

활어회(소) 8,000냥~

걍~ 블럭 떠놓은거 썰어주는듯

걍 미역국~!

미역줄기 초무침~

자~!!

한달 동안 고생했삼~

회 한점 먹고...

ㄱㄱㅑ~!!

벌써 마눌은 맥주 500cc 다뭇네요~

소주와 핸드폰 인증~!!

아버님께 전화를...

마눌...저한테는 않하는 애교를...

흥~!!

안주가 초큼 모지라...

오징어 튀김~!!

바삭하니~

괜춘합니다~!!

퇴근 잘하시고~!!

내일도 고생이구나 ㅠㅠ

월급 받을려면 아직도 가마득하네요~

ㅋㅋㅋ

그래도 화이팅~!!

소화기올림

No comments: